내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페이지 정보

본문
국내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타임즈] 충남 아산 순천향대(총장 송병국)는 인간사랑관 형지최병오강당에서 '청소년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국가적 접근과 실천'을 주제로 SCHU마음건강증진연구센터 국제학술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러스트 김대중 `청소년섹슈얼리티’가 지워졌다.
가정에서도 학교에서도 오랫동안 쉬쉬하던 단어였지만, 학교 성교육 지침에서 공식적으로 이 단어가 사라지도록 ‘권고’됐다.
청소년의 성건강과 성생활, 생식보건은 성교육에서조차 꺼내놓고 이야기하기 어려운.
편집자주아동·청소년성매매는 성착취로 규정한다.
성적 자기결정권이 미성숙한 아동·청소년을 성적 동의, 계약의 주체로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소셜미디어, 메신저, 익명 기반 플랫폼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 친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아동·청소년은 예전보다 더.
참석자들은청소년재단 설립 필요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 정성균 나주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청소년정책연구회(대표의원 박성은)가 22일 나주시청 대회의실에서 토론회를 열고.
송파구 '하하호호청소년관광프로그램' [송파구 제공.
성북구 유쏠림픽 홍보 포스터.
성북구청 제공 서울 성북구가 지역 대표청소년축제 ‘유쏠림픽(YOUTH OLYMPIC)’을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축제는 30일 오후 1시부터 월곡제2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청소년들이 주체가 돼 직접 기획.
22ⓒ나주시의회 ▲청소년정책 토론회.
22ⓒ나주시의회 나주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청소년정책 연구회'(대표의원 박성은)이 '지방소멸 시대청소년정책 추진 방향'을 주제로청소년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시작된 이 사업은 오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간, 울릉군에서 본격적인 체험형 오프라인 수업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청소년들은 울릉도의 자연환경과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 강사진과 함께 직접 창작 실습에 참여하여 만족한 성과를.
서울 송파구가 운영하는 ‘하하호호청소년관광 프로그램’ 현장 모습.
송파구 제공 서울 송파구는 오는 10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하는 ‘하하호호청소년관광 프로그램’에 참가할청소년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 열리는 하하호호청소년관광.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내 여성가족부.
- 이전글네이버 아이디 판매 | (텔레 @bilibili010) | 010인증판매 | fgg 25.08.26
- 다음글무료드라마【링크공원.com】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무료보기 25.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