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전담반 가동, 재정부담 완화 > 상담실 | 대전중앙경찰학원

상담실

HOME > 커뮤니티 > 상담실

해 전담반 가동, 재정부담 완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4 01:43

본문

회복 소비쿠폰' 사업의 원활한 시행을 위해 전담반 가동, 재정부담 완화 건의, 온라인 홍보 강화 등 다각적인 대응에 나서고있다.


풍무 롯데캐슬


포천시는 11일 김종훈 부시장 주재로 관계 부서 합동 특별 전담반 회의를 열고, 오는 7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소비쿠폰 신청을 앞두고.


관리부터 재배, 수확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기술지원을 확대할 방침이며 이르면 2027년 시범사업의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고있다.


포천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아열대 과수의 재배 가능성과 재배 환경 조성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현장 재배.


선정된 어르신은 ▲월 1회 방문진료 ▲월 2회 방문간호 ▲요양·돌봄 서비스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있다.


포천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는 사업 홍보와 대상자 발굴, 지역 돌봄자원 연계를 담당하며, 소망한의원은 신청·상담 접수부터 인력.


포천시 내 현황을 보면 일동면에 18곳, 화현면에 15곳 등 총 89곳에서 시가 50여억 원에 달하는 6년근 인삼 재배가 이뤄지고있다.


포천경찰서는 인삼 재배지 입구 등 예방시설물(안내판·현수막·CCTV 등) 설치 장소를 검토하고, 대규모 인삼 경작지에 대한 순찰.


시장 등이 지난 3일 드론 산업과 지역 관광을 연계한 글로벌 축제인 '포천한탄강 세계드론제전' 대행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있다.


포천시 제공포천시는 지난 3일 시청 시정 회의실에서 착수보고회를 열고, 축제 추진 방향과 실행계획을 공유했다고 4일 밝혔다.


파인브이티와 함께 ‘전자전 및 보안연구소’를 개소하고, 글로벌 얼라이언스 창립 세미나를 개최하고있다.


홍보대사 활동은 대부분 자발적 참여에 의존하고 있으며, 개별 일정이나 여건에 따라 활동 수준이 달라진다"며 "성과가 뚜렷하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대외적으로는포천을 알리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있다"고 덧붙였다.


동이 전소됐지만,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포천가산면 화재현장에 소방관들이 진화작업을 하고있다.


포천소방서 제공 소방당국은 소방차 13대와 소방대원 35명 등을 동원해 약 12분만에 완진했다 당시 인근 주민은 “차량에 불이 나.


알림을 통해 발정 시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있다"며 "인공 수정 횟수가 40~50% 증가했다.


농가 수익에 큰 도움이 되고있다”고 말했다.


포천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시범 사업을 통해 AI 기반 번식 관리 시스템의 효과를 확인했다.


야간 조명 연출 등 첨단 콘텐츠를 도입한다.


오는 9월 1단계 구간을 우선 개방 예정이며, 2026년 5월 전면 개장을 목표로 하고있다.


포천시는 이 사업을 통해 한탄강을 중심으로 한 야간 관광 명소화를 본격 추진하고, 체류형 관광 수요를 대폭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카톡

2026

패스독서실

아이패스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