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로 선정된 나주시 왕곡면
페이지 정보

본문
국토부 국가산단 조성지로 선정된 나주시 왕곡면 덕산리 일원.
나주시 제공 전남 나주시는 국토교통부의 나주에너지국가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기점으로 대한민국에너지산업의 미래를 이끌 핵심 거점 구축에 본격 착수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GRS ESG부문 최용환(왼쪽 다섯번째) 부문장이 지난 2일 서울 명동에서 열린 ‘여름철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현지시간 타슈켄트 힐튼호텔에서 열린 한국-우즈벡 경제협력 포럼에서 우즈베키스탄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울산시 제공에너지도시로 나아가는 울산시와 기업들이 풍부한 자원을 가진 우즈베키스탄과 청정에너지분야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사용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수소가 세계 곳곳에 잠재적으로 매장돼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 보이지 않는 자원이 기후 시대에너지대안이 될 수 있을지 전 세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철과 물, 시간이 만드는 수소 레시피 영국 더럼대와 캐나다 토론토대의 지구.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 조성 현장을 방문한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에게 전남도 현안 해결을 위한 건의 및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을 방문한 박찬대 민주당 국회의원에게.
▲ 울산 경제사절단을 이끌고 우즈베키스탄을 방문 중인 김두겸 울산시장이 지난 5일(현지시간) 타슈켄트 힐튼 호텔에서 'K-에너지진출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김두겸 울산시장과 권명호 한국동서발전 사장, 호자예프 잠시드 압두하키모비치 우즈베키스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 조성 현장을 방문한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조성 현황을 설명하며 전남도 현안 해결을 위한 건의 및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
방문 중인 김두겸 울산시장이 지난 5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힐튼호텔에서 열린 ‘한국-우즈베키스탄 경제협력 포럼’에서 청정에너지분야에서 양국 협력의 중요성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LS일렉트릭 LS일렉트릭이 철강·시멘트 등 산업 현장에서 핵심적으로 적용되는 초고효율 전동기 신제품을 출시하고에너지효율화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LS일렉트릭은 국내 기업 최초로 IE5급 초고효율 전동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을 방문한 박찬대 민주당 국회의원과 김영록 지사 [전라남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을 방문한 박찬대 민주당 국회의원에게 인공태양 연구시설을 공모 절차 없이 나주로 정책지정할 것을 강력히 요청했습니다.
- 이전글프라 그마 틱 디시 ㈒ Lte224.com ㉳ 바다이야기비밀코드 25.07.07
- 다음글텔레@CASHFILTER365 신용카드코인구매방법 카드코인충전가능 2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