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를 공유하고 섬의 가치를 새롭게
페이지 정보

본문
박수관 조직위원장은 챌린지 영상에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는 세계 섬의 역사와 문화를 공유하고 섬의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는 국제행사인 만큼 전 국민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섬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마음과 뜻을 모아주십시오”라고 말했다.
한편, 조직위는 이달 23일인 D-500일을 기념하기.
이날행사에는 충청남도의회 이현숙 행정문화부위원장을 비롯해 추진위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위촉장을 받았다.
추진위원회는 총괄추진위원장 1명, 공동추진위원장 8명, 사무국장 1명, 추진위원 50명으로 구성했다.
천안의료원 김대식 병원장은 인사말에서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예우하는 것은 한 사회의.
미래 에너지분야의 나아가야할 방향을 논의함과 동시에 관련분야의 첨단 기술의 진전을 기후산업박람회에서 바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바 에너지 슈퍼 위크(Super Weeek)이 될 것"이라며 "국제회의 및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설명했다.
군 검사에 부당 위력행사한 혐의 法 "면담강요죄 적용 안돼" 무죄 2021년 고(故) 이예람 중사 사망 사건을 수사한 군 검사에게 부당한 위력을행사한 혐의를 받는 전익수 전 공군 법무실장이 무죄를 확정받았다.
대법원 2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10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면담 강요 등 혐의로 기소된 전익수.
한편 헤이허시는 헤이룽장성 북부에 위치한 동북 3성의 대표 도시로, 1구 3현급시 2현을 관할하며 인구는 128만명, 면적은 54,390㎢에 이른다.
축산업, 광업, 관광업 등이 특히 발달했으며, 요리 축제 등 각종 축제행사가 연중 성황을 이루고 독립 투쟁이라는 공통된 아픈 역사가 있다.
코첼라 페스티벌은 북미 최대 음악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축제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버킷리스트에 반드시 존재하는행사입니다.
코첼라는 매년 4월 진행되는데요.
올해는 미국 현지시각으로 4월 11일부터 13일, 18일부터 20일 총 2번의 주말에 걸쳐 진행됩니다.
코첼라 현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동반성장 상생데이'는 LG이노텍과 협력사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을 위해 상호 간의 협력을 다지는행사로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해 왔다.
이번행사에는 김준성 구매센터장(상무)을 비롯한 LG이노텍 관계자와 협력사 대표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LG이노텍은 100여개 주요 협력사와 '2025년 공정거래 및.
인천시 중구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와 협업해 운영하는 이번 '공항 일자리 채용의 날행사'는 항공산업 분야 일자리.
개장식은 상주면 양아리 137번지 일원에서 열리며, 13일까지 이틀간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파라다랑스는 파라다이스와 다랑이.
행사주요 프로그램은 유채꽃을 배경으로 한 SNS 인증 이벤트, 꽃을 직접 심는 행복 꽃 심기 체험,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피크닉 프로그램 등이다.
- 이전글텔레@coinsp24 비트코인선물 25.04.10
- 다음글소액결제정책다슬티켓 비중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다인종·다 25.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