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속보가 전해졌으나, 백악관이 > 상담실 | 대전중앙경찰학원

상담실

HOME > 커뮤니티 > 상담실

는 속보가 전해졌으나, 백악관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4-07 23:56

본문

현대 노블시티 모델하우스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세계 주요국에 적용했던상호 관세조치를 중국을 제외하고 90일간 유예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속보가 전해졌으나, 백악관이 즉각 CNBC에 "가짜뉴스"라고 입장을 밝혔다.


백악관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0일간상호관세유예를 검토한다는 소식은 "가짜 뉴스(Fake news)"라고 밝혔다고 CNBC가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날 CNBC에 따르면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은 트럼프 대통령의상호관세90일 유예 검토 소식과 관련한 이 매체의 사실관계 확인 요청에 "가짜.


개장 직후 급락했던 주요 지수는 백악관의 관세 유예 검토 소식에 일제히 상승 반전했지만, 이후 다시 하락세로 돌아서며 극심한 변동성을 나타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을 제외한 모든 나라에 대해상호 관세조치를 90일간 유예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장이 7일 밝혔다.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세계 주요국에 적용했던상호 관세조치를 중국을 제외하고 90일간 유예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속보가 전해졌으나, 백악관은 이에 대해 “가짜뉴스”라고 밝혔다고 CNBC가 보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세계 각국에 적용한상호 관세부과 조처와 관련, 미국 백악관이 중국을 제외한 국가들에 대해 90일 동안 관세를 유예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이 7일(미국 뉴욕 현지 시각) 오전 전해지자 백악관이 즉각 CNBC에 "가짜뉴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에 따라 관세 유예 소식에.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세계 주요국에 적용했던상호 관세조치를 중국을 제외하고 90일간 유예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속보가 전해졌으나, 백악관은 이에 대해 “가짜뉴스”라고 밝혔다고 CNBC가 보도했다.


앞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을 제외한 모든 나라에 대해상호 관세.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이 만든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지난 2일 부과한상호관세와 관련해 "전세계 국가들이 우리와 대화하고 있다.


엄격하지만 공정한 기준이 설정되고 있다"며 "오늘 아침에는 일본 총리와 통화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일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상호관세를 발표했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상호 관세부과 여파로 미국 뉴욕증시 하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지시간 7일 뉴욕증시는 3대 지수 모두 3% 이상 하락해 시작했습니다.


미국 동부시간 오전 9시 31분 기준 다우존스30산업평균 지수는 전장보다 3.


예상을 뛰어넘는 강도 높은 미국의상호관세에도 홍콩 증시에 대한 관심이 꺼지지 않고 있다.


관세 충격을 피해갈 수 없겠으나 중국의 강력한 경기 부양 의지가 경제 하방을 떠받칠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올해 들어 홍콩 H지수는 20%에 육박하는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인베스팅닷컴에 따르면 지난 3일.


카톡

패스독서실

아이패스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