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가스공사는 최근 충북 음성 한국가스안전공사 본사에서 오기석 가스공사 수소사업처장 및 양윤영 가스안전공사 안전기준처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소 혼입 실증사업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도시가스 배관 내 수소 혼입 실증사업 추진단 운영에 관한 규정 신설·준수.
안전한 미국산 에너지의 공급 확대를 강조한 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 개막을 앞두고한국가스공사의 천연가스 수입이 안정화될 것이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반값 에너지 실현을 공언하며 미국산 에너지의 가격이 하락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한국가스공사가 겨울철 천연가스의 안정적 공급을 위한 안전경영회의를 갖고 LNG(액화천연가스) 재고 및 설비 안전 현황을 집중 점검했다.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이날 회의에서 △천연가스 생산설비 안전관리 실태 △LNG 재고관리 △동절기 비상대기조 운영 △긴급복구 체계 구축 등 전방위적인 대응을.
더불어민주당이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인 ‘대왕고래 프로젝트’ 관련 예산을 삭감하고 나선 영향으로 보인다.
한국가스공사 주식은 29일 오전 9시 37분 코스피시장에서 4만600원에 거래됐다.
장 초반 4만300원까지 밀리기도 했다.
지난달 28일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4년 공공데이터 품질 인증' 수여식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한국가스공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스공사 제공한국가스공사가 수준 높은 공공데이터 품질관리 역량을 인정받았다.
1일 가스공사에 따르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달.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27일 대구광역시 동구 방촌동 일대에서 ‘노사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규헌 상생협력처장과 강정모 노동조합 부지부장을 포함한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해 취약계층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에 함께 힘을 모았다.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2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2024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국무조정실, 인사혁신처, 행정안전부가 공동주관하는 공공 혁신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행사로, 중앙부처, 지자체, 공공기관이 국민.
21일한국가스공사 대구 본사에서 열린 가스공사를 비롯해 한국가스기술공사, 코가스서비스얼라이언스, 코가스보안관리 등 3개 자회사와의 '윤리·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스공사 제공한국가스공사가 자회사들과의 청렴 윤리 실천 및 상호 협력을 통한 지속.
촬영한 사진은 추후 액자로 제작돼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촬영을 마친 한 어르신은 "장수사진 촬영을 하고나니 미뤄뒀던 숙제를 하나 해낸 기분이 들어 홀가분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길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오히려 감사하다.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9일 대구 중구에서 신용보증기금, 한국부동산원,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대구지역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건강한 사회 진출을 위한 생활 필수 교육을 시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각 공공기관 담당자를 비롯해 자립준비청년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 이전글opmaster 밤의제국 익산휴게텔 부비 화성키스방 유밤 나주휴게텔 오피런 영천핸플 부천스웨디시 신밤 오피가니 25.03.11
- 다음글발정제가격【 SKYWINPC77。COM 】비닉스 약국 25.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