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명이 담배를 피우는 동안 지붕
페이지 정보

본문
이곳에서 10여명이 담배를 피우는 동안 지붕처럼 덮은 시설물에선 공기정화장치가 ‘윙’ 하고 돌아가고 있었다.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이라는 문구가 적힌 흡연장은 사방이 뚫린 형태였다.
서울 서초구가 지난달 1억원가량 예산을 들여 설치한 최신식흡연시설.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가 강남역 이면도로(서초대로 78길 일대)에 전국 최초로 에어커튼이 장착된 ‘서초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을 설치해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에는 이 일대에 두 곳을 추가로 설치해 강남역 이면도로에 총 세 곳을 운영할 계획.
20일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에 따르면 강남역 이면도로(서초대로 78길 일대)에 전국 최초로 에어.
[서울=뉴시스] 서초구 개방형흡연시설.
서울 서초구 관내의 개방형 제연흡연시설.
서초구청 제공 전국 금연정책을 선도하는 서울 서초구가 이번에는 (비)흡연자 모두 만족하는 서초만의 ‘개방형 제연흡연시설모델’을 선보여 간접흡연예방에 나선다.
서초구는 강남역 이면도로(서초대로 78길 일대)에.
서울 서초구가 강남역 이면도로에 운영하는 개방형 제연흡연시설.
서초구 제공 서울 서초구가 강남역 이면도로에 에어커튼을 장착한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을 전국 최초로 설치해 본격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은 가로 2.
서울 강남역 인근에 설치된 ‘서초 개방형 제연흡연시설’.
서초구 제공 서울 서초구는 강남역 이면도로에 전국 최초로 에어커튼이 장착된 ‘서초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을 설치해 본격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은 가로 2.
4일 시민들이 서울 서초구에 설치한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을 이용하고 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앞흡연구역에는 칼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인근 직장인들의 발길.
'개방형 제연흡연시설'은 개방형이지만 에어커튼이 설치됐고 제연 정화장치가 탑재됐다.
담배를 피우는 곳이 다름아닌 구청이 설치한흡연구역인데, 특별한 장치가 설치돼 있기 때문입니다.
이흡연시설에는 문 대신 에어커튼이 설치됐는데요.
담배연기를 정화해 길거리로 퍼지지 않게 한다는 게 핵심입니다.
- 이전글릴게임사이트 ㈗ Lte224.com ㅟ 무료슬롯 25.02.06
- 다음글무료 홀덤사이트【 LTE833。COM 】경찰 경정 파워 25.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