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 말야, 아무튼 대통령감은아
페이지 정보

본문
" "그러게 말야, 아무튼 대통령감은아니야.
이 이야기를 꺼낸 작은 아버지는 60대 후반이며, 정치적으로는 보수, 대형교회에 출석하고 있었고, 그 교회 담임목사는 유명한 보수인사였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그의 입에서 '아무튼 대통령감은 아니야'라는 이야기가 나오다니.
이를 본 팬들은 "산다라박 얼굴 점점 더 작아지는 거아니야?", "요정인가 사람인가 구분이 안 가", "패션까지 완벽, 역시 다라"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8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호날두는 "나는 마테우의 말에 '아니야, 내가 음바페보다 잘한다'는 말로 응수하면서 '내가 음바페보다 골도 많이 넣었다'는 말을 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호날두는 2남3녀를 두고 있다.
지난 2010년 대리모를 통해 첫째 아들 호날두 주니어를 낳았고, 2017년에도 대리모에게서 쌍둥이 딸 에바와.
호날두는 스페인 방송 'La Sexta'와 가진 인터뷰에서 "아들 마테우가 음바페를 정말 좋아한다"라고 운을 떼면서 "가끔은 나에게 '아빠, 음바페가 아빠보다 더 잘해요'라고 말하는데, 그럴 때 나는 '아니야, 내가 음바페보다 더 잘하지.
내가 더 많은 골을 넣었어'라고 답하곤 한다"라고 밝혔다.
30일 오후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4-2025 V-리그’ 정관장과 흥국생명의 경기, 정관장 정호영이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
들어가 본 적이 없고, 아이들과 함께 화장실을 사용한다"고 밝혀, 이혜원을 아껴주는 면모로 설렘 지수를 폭발시킨다.
'스위스 패밀리'의 이글루 호텔 사용기를 비롯해, "CG아니야?"라는 '찐 반응'을 유발한 '황금 마테호른' 영접 현장은 30일(목) 오후 8시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 6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러면서 “그러면 난 ‘아니야, 내가 음바페보다 잘한다’라고 응수한다.
‘내가 음바페 보다 골도 많이 넣었다’고도 한다”고 덧붙였다.
포르투갈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왼쪽)가 지난해 7월 5일(현지시간)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프랑스와 포르투갈의 UEFA 유로 2024 8강 경기에서 프랑스의 킬리안.
코끼리 코를 닮은 조개의 비주얼에 전현무는 새삼 "너무 큰 거아니야?"라며 혀를 내두르는데, 남해의 명물이자 '조개 중에 최고의 명품'으로 각광받는 '코끼리 조개'의 맛이 어떠할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거제도를 사랑하는 전현무가 뒤지고 뒤져서 찾아낸 거제도 조개 맛집의 정체와 거대한 '코끼리 조개.
이어 "그러면 난 '아니야, 내가 음바페보다 잘한다'라고 응수한다.
'내가 음바페보다 골도 많이 넣었다'고도 한다"고 덧붙였다.
호날두는 2010년 대리모를 통해 첫째 아들 호날두 주니어를 얻었고, 2017년 6월 또다시 대리모에게서 쌍둥이 에바(딸)와 마테우를 얻었다.
이후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사이에서.
그러면서 “그러면 난 ‘아니야, 내가 음바페보다 잘한다’라고 응수한다.
‘내가 음바페보다 골도 많이 넣었다’고도 한다”고 덧붙였다.
호날두는 2010년 대리모를 통해 첫째 아들 호날두 주니어를 얻었고, 2017년 6월 또다시 대리모에게서 쌍둥이 에바(딸)와 마테우를 얻었다.
- 이전글골드비아그라: 남성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 25.01.30
- 다음글주소찾기☑주소랜드。com☑링크사이트 주소찾기 최신주소 링크모음 주소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사이트순위 25.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