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뉴욕 스테이크 버거 후기 > 상담실 | 대전중앙경찰학원

상담실

HOME > 커뮤니티 > 상담실

버거킹 뉴욕 스테이크 버거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방덕붕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6-26 06:34

본문

btdccf3e709f287f6f9588937c8bd37e34.jpg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간만에 와보는 버거킹!! 

묵직한 무게감의 패티에 뉴욕 스테이크 소스와 몬테레이잭 치즈가 듬뿍!!

패티가 150g!! 크고... 아름다워...!!

안에 들어있는 스테이크 소스는 달짝지근하면서 짭짤하니 입맛을 돋구는!!

베이컨의 짭짤한 맛과 달짝지근한 소스, 짭짤한 치즈와 패티가 만나면서 단짠단짠!!

간만에 버거킹에서 아주 마음에 드는 신메뉴군요!!

하지만 라지 기준 13,000원은 조금 비싸니 자주 먹을 수는 없겠군요


카톡

문풀

채용확대

패스독서실

아이패스넷

CLOSE